본문 바로가기
ETC

액션캠 짭프로 - 노바텍 SJ9000

by 서른잔치는끝났다 2016. 8. 19.

액션캠 짭프로 - 노바텍 SJ9000



평소 액션캠을 하나 구입하려고 마음 먹고 있다가 여름 휴가 날짜가 다가와 급하게 해외배송 제품으로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짭프로.... SJ9000을 구매했습니다.

정작 휴가때는 사용해보진 못했네요


화요일에 주문을 하고 토요일에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통관을 하는 바람에 토요일 휴가 출발이여서

물건은 휴가를 다녀온 화요일에 받았습니다

중국에서 배송한것치고는 일주일 배송기간은 나름 괜찮은거 같긴 하네요




고프로에 비해 엄청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나름 포장은 깔끔하고 튼튼해보이더군요





언박싱 영상을 찍을때 쓰려고 같이 구매한 고릴라 마운트입니다.





배터리 타임이 짧다고 하여 여분의 배터리와 듀얼충전기도 함께 구매를 했습니다. 기본 구성품에는 없는 물건이에요





기본구성품에 포함된 배터리는 충전단자에 딱맞게 들어가는 반면 추가로 구매한 배터리는 짭프로 짭인지 헐겁고 자꾸 빠져버리더군요

조금만 더 신경써서 만들지 하는 아쉬움이....





박스를 열면 방수하우징에 들어있는 SJ9000이 보이고 4K를 지원한다고 떡하니 프린팅 되어있네요

다른 한쪽 박스는 각종 마운트들이 들어있습니다





다른 구매기를 보니 방수케이스에 휴지를 넣고 방수 테스트를 한번 해보라고 하는데 제가 맥주병인 관계로 저걸 들고 물에 들어갈일은 없을듯 합니다

방수 하우징은 필요가 없을듯 하네요






박스 가득 각가지 마운트들이 들어있습니다




마운트들을 이렇게 저렇게 조합을 해보니 쓸만한 조합이 두개 정도 나오더군요

기둥에 고정해놓고 캠을 촬영할수 있는 거치대와 셀카봉에 연결하여 사용할수 있는 거치대

이것 두개만 되면 거치대는 따로 구매를 할 필요가 없을듯 보입니다.

고프로를 사용해보지 않아 품질을 비교할순 없지만

조립의 완성도가 약간 어설픈 정도에요

아예 사용을 할수 없을 정도는 아니구요



명색이 액션캠인데 드라이빙 영상이나 라이딩 영상을 올려야 하는데 시험 촬영을 해보진 못했구요

베란다 창문 너머로 하늘을 타임 랩스로 촬영해 보았네요




일년 넘게 닦지 않은 유리라는 것을 감안하고 봐주세요

한시간가량을 타임랩스로 촬영한 영상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은 괜찮은듯 합니다


격하게 움직이는 라이딩을 하면서 촬영을 해보지 못해 카메라 성능에 대해 평을 마무리 하진 못하겠네요

이상 별거 없는 짭프로 구매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