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시골아저씨의 젠틀몬스터 안경 구입기

by 서른잔치는끝났다 2015. 12. 12.

시골아저씨의 젠틀몬스터 안경 구입기




지방 중소도시에 살고 있는지라 젠틀몬스터 매장을 구경할일이 없던차에 TV에 너무 맘에 드는 안경테를 발견하고서 찾아보니 프라우드9이라는 것을 알고 서울을 한번 가볼까하는 생각을 하던중 부산 현대백화점에 팝업 스토어가 있다고 해서 겸사겸사 가보았으나 웬걸 선글라스만 잔득 있더군요





그러던중 전국 곳곳에 젠틀몬스터를 취급하는 안경점들이 있다는걸 알았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진작 하나 샀을텐데 하고 대구 시내에 위치한 킴스애드안경원을 찾았습니다






생각보다 안경테가 많지는 않았지만 프라우드9은 막상 써보니 젤 얼굴형이랑 안어울리더군요

H3X랑 위에 보이는 레저렉션X(resurrection X) 둘중 엄청 고민하다가 레저렉션으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먼저 케이스 얼~~~ 있어보입니다.

이 나이를 먹도록 5만원짜리 안경테가 젤 비싼거여서 이런 퀄리티는 첨이였습니다






안경이 접히는 저 부분의 명칭은 잘 모르겠지만 일반 안경테보다는 훨씬 튼튼해보이고요






안경테는 제법 폭이 넓은 편이구요

무엇보다 안경의 무게가 좀 있다보니 조금 흘러내린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알의 크기도 조금 큰편이라 웃으면 광대뼈에 살짝 살짝 닿는 느낌이 첨에는 무지 어색했어요






안쪽 글씨부분도 1~2만원짜리 프린팅된 그런것과는 달리 3개월을 넘게 착용했는데도 조금도 지워지지 않네요

퀄리티는 정말 맘에 드는 안경에요

요즘 오 마이 비너스에 신민아가 쓰고 나오는 톰포드 안경을 도전해보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젠틀몬스터 안경테를 평하자면 돈값은 하는 안경테인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