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유닉스 테이크아웃 - 미니 플랫 아이론

by 서른잔치는끝났다 2016. 8. 19.

UNIX MINI FLAT IRON




저주 받은 유전자덕에 머리숱이 점점 작아지고 뒷통수가 납작한 두상때문에

매번 펌(perm)을 해오다 귀찮아지기 시작하던 때 마눌님을 따라간 올리브X에서 구입한 고데기를 하나 구입했어요


일단 대만족까진 아니더라도 괜찮은거 같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컨셉은 테이크아웃 컵에 들어갈정도의 컴팩트한 사이즈에 휴대가 가능하다정도 인거 같구요

남자는 핑크다라는 생각으로 핑크색으로 구매를 했네요 ㅎㅎ







살짝 애플스러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포장







선을 정리할수 있는 벨크로 테이프(찍찍이)가 달려 있어 너저분하게 선을 감을 필요가 없습니다

한쪽에는 전원 스위치가 있고, 다른 쪽에는 고데기를 고정할수 있는 스위치가 있어요

휴대주머니도 같이 들어있어 여행갈때마다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장점


1. 가격이 저렴하다

2. 휴대가 편리하다

3. 핑크색이다

4. 단점이자 장점인 그리 높지 않아 머리카락 태울 일이 없다

5. 납작한 뒷통수를 커버할수 있다




단점


1. 크기가 작다보니 열이 오래 지속되진 않는다

2. on/off스위치만 존재하고 온도조절 기능이 없습니다

3. 사이즈가 적다 보니 짧은 남자 머리임에도 불구하고 손목을 빙글빙글 많이 돌려야 한다

   (볼륨를 주기 위한 용도의 고데기는 아닌듯 하네요)



구입한지 1년 좀 지난듯 한데 아직 고장없고 잘 작동하고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네요

여행갈때 간편하게 휴대할수 있는 고데기를 찾으신다면 한번 구매 고려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