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4 & PS Vita

더 위쳐3:와일드 헌터 간단 리뷰

by 서른잔치는끝났다 2015. 12. 27.

더 위쳐3:와일드 헌터 간단 리뷰





오늘 소개해드릴 타이틀은 IGN에서 9.3을 받은 액션 대작인 더 위쳐 3 되겠습니다


사실 이 타이틀은 구입하고 한시간 플레이해보고 장기간 출장을 오는 바람에 저절로 봉인되어버린 게임이면서 저랑은 살짝 맞지 않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한시간의 플레이 타임의 가장 큰 이유는 게임 멀미인데요


게임 멀미를 하는 저에게 딱딱 끊어지는게 느껴질정도의 프레임수와 조작이 너무 어색하다는것


오프닝시간을 빼고 한시간은 거의 맛만 본 정도라 이게임이 재미있는지 객관적인 얘기조차 해드리기가 좀 어렵네요









하지만 각 게임사이트들의 점수는 엄청 후한 편인데요


이번 주말에는 봉인되었던 씨디를 한번 꺼내보아야 할듯하네요








총 플레이시간은 99시간 24분으로 중간 중간 스토리를 설명하는 방대한 나레이션도 있고 광대한 맵때문이라고 하네요


한시간 플레이하면서 말타고 엄청 달렸던거 같네요 ㅎㅎ


낮은 프레임수를 제외하고는 사실 광원효과와 디테일한 그래픽이 볼만하구요


게임이 19금이라는거 ㅎㅎ




<출처:PSN>




<출처:PSN>




<출처:PSN>




<출처:PSN>




<출처:PS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