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탈모방지 샴푸 구입하다

by 서른잔치는끝났다 2015. 1. 21.

탈모방지 샴푸 구입기



태어나서 첨으로 홈쇼핑으로 물건을 주문했다

홈쇼핑으로 이것저것 사는 와이프를 늘 구박했었는데

멍하니 홈쇼핑을 보다보니 이 물건은 사야해 이런 생각이 문득....


대머리는 유전이라더니 서른이 넘으면서 모발이 자꾸 가늘어지고

이마가 자꾸 넓어지고 정수리 부분이 훤히 보이기 시작하면서

스트레스가 쌓이던중 좋다는 샴푸 이것저것 다 써보고 

별 효과가 없어서 포기하고 있던중

홈쇼핑에서 질러 버린 Dr.Forhair 폴리젠 샴푸





블로그 홍보 알바 절대 아니고요 알바할 정도의 글솜씨 분명 안되네요

어제 물건 받아 오늘 딱 하루 써봤구요. 

한달정도 써보고 효과가 있으면 일주일 단위로 머리 상태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제발 효과가 있기를.... 누군가 추천해서 산 샴푸는 수도 없지만 직접 고른 샴푸는 처음이네요






홈쇼핑을 보면서 늘 느끼는거지만 뭘 이렇게 많이 주는지... 쇼호스트 말대로라면 두개 가격으로 이만큼 많이 주면 얘네 적자보는거 아닌지??? 

그래서 전 홈쇼핑을 안믿어요. 요렇게 팔수 있다는건 원래 가격이 요렇다는거...

암튼 많이 주니까 오래 쓰긴 하겠네요






요건 두피 마사지기라는데 모 TV 방송에 두피 마사지는 아무런 효과가 없다고 나왔었죠. 요게 효과가 없다는게 아니라 빗으로 두들이고 손으로 마사지하고 뭐 요런게 효과가 없다네요. 뭐 요것도 주니까 열심히 써봐야죠





강약 조절 가능하고요, AA건전지 두개 들어가네요. 일단 건전지가 다할때까진 효과가 없더라도 열심히....





샴푸가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시면 한달뒤에 제 블로그에 와보세요. 효과 있으면 포스팅 꼭 할께요.

댓글